Saturday 14 December 2013

[OFFICIAL] 131214 BTS STAFF DIARY UPDATE

[[[사진]] [131106] 쇼챔피언 현장 STAFF DIARY]
안녕하세요.
빅히트엔터테인먼트 팬클럽 담당자입니다!

N.O 막방 무대가 슬플 틈도 없이! 찾아 온 진격의 방탄소년단!!
쇼 챔피언 현장부터 시작합니다~~



2주라는 시간이 길게만 느껴졌던 멤버들인데요~
오랜만에 무대에 설 생각을 하니 긴장긴장!!

  



무대 의상으로 신이 난 분도 계시고요~~ ㅎㅎ
  



달라진 모습에 더 신경쓰는 홉!




리허설의 상징! 이름표까지 들고 출동 준비 완료! 




리허설과 사전녹화까지 마치고 마음이 편안해진 지민! ㅋㅋ 




본 방송을 기다리는 동안 정국의 형아 체험기 ㅋㅋ 

  그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다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ㅋㅋ



그 옆에서는 멋짐을 뽐내고 있는 멤버가 두 명 있었는데요~


멋짐 기호 1번
  


멋짐 기호 2번
  


기호 1번과 기호 2번이 만나면?




귀요미 형제 '▽'!!
  



뷔도 찰칵!
  



오빠 美 가득한 풀네임 '전정국오빠'님도 찰칵!
  



선물로 들어 온 인형을 가지고 노는 정국, 뷔 '3'!
  



인형을 꼬옥 쥐고, 팔을 잡으면 진동이 느껴진대요... (Aㅏ....)
  



BTS 국기를 들고 진격!
  



는 공격도 가능 ㅇ_ㅇb
  



본 방송 무대까지 잘 마친 방탄소년단!
허잇!허잇!


  여러분 가시는 길 음악을 공유하고 싶다던 랩몬 ㅋㅋ





자! 가시기 전에 단체사진 보고 가실께요~☆




진격해_방탄_소년단처럼.bts




항상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방탄소년단의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
스탭 다이어리를 마칩니다 :)

0 comments:

Post a Comment